본문 바로가기

홈데코

청바지 리폼 - 여름 노출패션에 필요한 악세사리, 패브릭 목걸이 만들어 보아요.

에스닉한 패브릭 목걸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옷들이 짧아지면서

몸이 많이 노출이 되죠~

너무 노출이 심한 옷을 입었다고 생각이 된다면

포인트가 되는 악세사리로 시선을 분산 시켜주세요.

여러가지 효과를 가져 올 수있답니다.



이번 여름에는 에스닉한 분위기가 유행을 한다고 하니

빈티지 + 에스닉한 분위기로 만들었다고~^^

가슴이 좀 파인 옷을 입었을때 이런 포인트가 되는 목걸이 하나 착용한다면

보는 사람의 느낌도 많이 다르게 보이겠죠



어떠세요~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면 돈도 절약되고

패셔너블하고 노출패션에도 자신있어지고 싶지 않으세요?


아주 쉬워요~ 같이 만들어요

어서요~


못입는 청바지 하나 잡아서

이것 저것 만들고

아주 작은 조각들만 남았네요~ 이런거 버리지 마세요.

궁상스럽다구요?


청바지 조각들을 대충 정신없이 그냥 마구 잘라주세요.




여러가지 색상의 실로 가장자리를 버튼호올 스티치로 해주었어요.

맘에 드시는 스티치로 마음껏 하셔도 된답니다.





크기 순서대로 포개어 놓고 가운데에 비즈로 장식도 하면서

연결도 해주었어요.

비즈대신에 못쓰는 단추 등으로 해주셔도 되어요.





이제 면 끈에 배열하여 주세요.

끈은 꼭 면끈이 아니라도 되어요~

모양과 잘 어울릴 만한 것으로 마음껏 표현하세요.

전 알러지가 심해서 면으로 하였답니다.





짜잔~~다 배열해서 끈에 부착해주었어요.

너무 예쁘죠~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나만을 위한~ 목걸이가 탄생하였네요.



탑원피스에 민소매옷에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예요.

청숏팬츠에 하얀색 탑하나 입고 이 목걸이 하나 착용하고 외출하시면

나름 자신감이 생기실꺼예요

뿌듯함까지요.

더운 여름 시원한 느낌까지 더해주는 목걸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