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상

바캉스룩 닻가오리 티셔츠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이 방학을 시작하였고

장마도 거의 마지막을 향하는듯~

창밖으로 매미가 힘차게도 울어대기시작하네요

이제 곧 여름휴가가 시작이 될터인데

다들 휴가의 계획을 세우고 계시겠죠?

그러면서 휴가지와 옷들을 준비하실듯~

 

저도 바캉스룩을 만들어 보았어요

하나는 스포티하면서 편하게~

또 다른 하나는 로맨틱하게~

.

.

.

닻모양의 핫픽스로 장식을 한 가오리스타일 마린룩이예요

시원하고 발랄해 보이게 만들어 보았는데..

 

 

 

 

앞에 장식한 핫픽스도 하나하나 손으로

단 하나의 핫픽스입니다...

조금은 삐뚤빼뚤해도 뿌듯함이 그래도 예쁘게 잘 된것 같아요

 

 

 

 

옷의 전체를 바이어스처리하였어요

늘어짐도 방지할 수있고 마무리가 쉬워서요

 

 

 

 

옆선도 앞뒤를 잘 맞추어 주고

아랫단도 바이어스처리해주니 말리거나 하지 않으니 좋으네요

 

 

 

 

 

이번에는 로맨틱 바캉스룩입니다.

 

이 옷을 만들기 전에 쇼핑몰을 많이 둘러보았어요

요즘 뜨는 바캉스원피스가 무엇이 있나 하구요

눈에 들어오는 디자인으로 따라했보았는데

선택한 원단이 달라서 그러지 형태는 똑같이 나왔는데

분위기는 사뭇 다르네요~

제가 만든건 시상식에 입고 가야할 분위기가 살짝흐르지만

해변에 신발뒤에 들고 한번 걸어주는

어설픈 설정샷한번은 찍어보고싶네요~

 

 

 

 

어깨에도 리본으로 주름을 잡아주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