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상

별 전사지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와 바지

스트라잎별프린트가 예쁜 아동 상하복 만들어 보았어요.

 


 

날씨가 아무리 더워도~ 아침에 손이 가는 옷이

하루 하루 달라지네요~ 계절은 손끝이 먼저 느끼나봐요

 

저희집 말썽장이 두 아들이 입을 옷을 만들면서

큰아들의 친구옷까지 같이 만들어 보았어요

옷을 만들면서, 아이들이 편하게 잘 입어주니~

고맙고 뿌듯함이 느껴지지만

막상 선물을 하려고 하니 이만 저만 신경이 쓰이는것이 아니네요

요즘 엄마들 아이들에게 입히는 옷들이

브랜드 옷들이 많아서 제손으로 만든 이 옷이

받는이의 맘에 얼마나 흡족할런지~

자꾸 망설여지네요.

그래서 선물하기전에~ 먼저 살짝 공개해봐요.

 

 

 


 

티셔츠에 주머니를 달고 별 전사지로

하나 하나 프린트하였어요~

주머니에 별이 담기는 느낌으로....

 

 

 


 

이렇게 붙어있는 별 전사지에서 하나씩 하나씩 잘라서

 

 

 


 

목부분 안쪽에도 면테잎을 처리하여 봉재선이 보이는걸 감춰주었어요

브랜드 옷에서도 많이 이렇게 마무리를 하니 저도~따라서 신경을

 

 

 


 

바지의 엉덩이 부분에도 티셔츠의 색상으로 주머니를 달고

여기에도 전사지를 하나씩 하나씩~ 너무 예쁜 주머니가 된것 같아요

바지의 아래단에도 접밴드란 부자재를 사용하여서

여러번 세탁을 하여도 늘어나는 일이 없도록 처리하였답니다.

역쉬 선물용이라 신경이 더 쓰이더군요~

 

 

 

 


 

총 세벌을 만들었더니 꼭 매장에 납품을 해야할 듯한 분위기네요

(5~6세용 두벌과 3~4세용 1벌)

세벌을 같이 놓고 사진을 찍어 놓으니 정말 많이도 만들었네요

이렇게 옷을 구입한다면 얼마나 들까요?

선물의 망설임이 살짝 사라지고 돈벌었다는 느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