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상

하트장식 블루머 만들기



하트장식이 너무 사랑스러운 블루머랍니다.

작년 바느질 수업때 인기가 좋아서 올해도 만들어 보았어요

여자아이들 기저귀위에 입혀 놓으면 너무나 귀엽구 사랑스럽답니다.

여름에 덥다고  기저귀만 입혀 놓으면 좀...

이럴때 블루머를 입혀 보세요~.



블루머 앞면이랍니다.

허벅지라인 옆에 리본으로 장식을



하트장식 포인트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뒷면



기저귀를 착용하는 아이가 입으면 귀엽겠지만

5살저희 큰아들이 대신 착용을~

그래도 예쁘죠?



엉덩이부분 정말 예술이죠?

이렇게 이쁜 블루머를 입힐 딸램이 없는것이~슬프네요



여기서 잠깐~

이 블루머의 장점은 여기부터랍니다.

기저귀만 착용하는 아이만 입는것이 아니라 커갈때마다

허벅지라인의 고무줄리본으로 조절을 해주면

짧은 치마입고 속바지로도 입을 수있답니다.



고무줄을 완전히 빼면 핫팬츠처럼 입을 수도 있답니다.



핫팬츠로 입어도 너무 예쁘죠? 속바지로도 너무 딱이에요!

이런 이쁜 하트장식 블루머 하나 만들어보면 초등학교 들어갈때까지 속옷은 문제 해결!?


다음뷰 베스트 먹었어요^^ 추천해주시고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티스토리 새롭게 시작했다고 이런 행운이 주어진건지 깜놀입니다.
혹시, 부산 해운대 티팬티녀 때문에 덩달아 베스트가 된건 아닌지....ㅋㅋㅋ


경향.com 커뮤니티 메인에도 제 글이 올라왔었네요.^^
정말 놀랍습니다. 부족한 글인데 이렇게 까지 소개가 되다니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