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데코

린넨으로 만들어본 휴대용 티슈케이스


수제 린넨 100% 사용 - 깔 끔한 티슈케이스를 소잉맘이 만들어봤어요~


자동차 안에 쌓여만가는 주유소에서 받은 휴대용 티슈.

비닐케이스라 흐물거려서 가방에 넣어 다니다보면 모양이 쭈글쭈글해져 보기 싫어지고,

이것만 들고 화장실 가려니 왠지 느낌이 별루... 뭔가 좋은 방법이 없을까?!

천연소재인 린넨을 사용해서 친환경적이구 느낌도 따뜻해 만족도가 UP!

직접 염색한 투톤 컬러 디자인의 개성적인 나만의 티슈케이스 완성!


만드는 방법도 너무너무 쉬워요 ^-^

선물용으로는 딱인것 같다는 느낌!



PS) 쇼핑몰에 흔히 파는 린넨원단을 사다가 손 쉽게 만들 수 있었지만, 우연히 구하게된 귀한 수제 린넨을

좀더 정성을 들여 가급적 하나하나 내 손으로 뭔가를 만들어가고 싶었다.
힘들고 귀찮지만 직접 염새도 해보니, 염색에 대한 정보도 더 많이 알게되고 천연염색에 대한 관심도 생겼다.
내 남편이, 우리 아이가, 내가 쓸걸 직접 만드는 소잉의 작업 과정은 힘들지만

이래서 더 재미나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는 해피한 소잉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

(염색물 뺀다고 기꺼이 세척을 도와준 민재성재아빠 고마워용~)













경향.COM 커뮤니티 메인에 소개가 되었네요.
(다음뷰 취미 베스트, 포토/영상 베스트는 캡쳐를 못했네요..이런... ^^;)
티스토리 시작한지 얼마되었다고.. 조촐한 집안잔치라도 해야할 분위기.... ^^;
부족한 재주로 만든 휴대용 티슈케이스... 읽어주시고 추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