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데코

커피가 생각나는 가을 쿠션 (가을을 기다리며...)

 입추와 말복이 지나고 태풍까지 겪고나니

벌써 마음은 가을을 향해 성큼 다가선 느낌입니다.

아직 창밖에서는 매미가 힘차게 울고있지만요.

 

마음은 가을로 빨리 가고싶지만 아직 더우니

가을옷은 입을 수 없고~ 가을준비는 하고 싶어져서,

린넨옥스포드를 조합하여 쿠션을 만들어 보았어요.

 

 

크기는 40 * 40

체크무늬 린넨 옥스포드로 배색을 하였어요

두 쿠션이 같은듯 하지만 배색을 조금 달리해주었더니

같이 놓아도 두어도 지루한 느낌이 조금은 없어진듯 하네요

 

 

 

 

이렇게 자리를 잡아주고 나니

향긋한 커피한잔 마시며~ 책을 읽어보고싶은 충동이~

 

 

 

 

쿠션의 옆모습이예요

 

 

 

 

라벨도 하나 붙여주니 조금더 신경을 쓴듯한~느낌이 느네요. 

 

 

 

 

뒷면도 두 쿠션의 색을 서로다르게~

앞부분의 배색중 많은 색으로~

이렇게 뒷모습만 보니 전혀 다른 쿠션이네요.

 

 

빨리 가을이 오기를 기다리며 만들어 보았지만

아직 몸으로 더위는 어쩔 수없나봐요~ 눈으로라도 이렇게

가을을 즐기면 조금은 시원해 질까요?

린넨과 옥스포드의 느낌이 조금은 다르기는 하지만

그래도 서로 잘 어울려서 다행이에요~

가을이 다 되어서 준비하면 너무 바빠질것 같으니 이렇게 하나씩 하나씩

준비하면 가을에 편안하고 여유롭게 계절을 즐길 수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