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소잉로그

아이패드,스마트폰의 터치펜 만들어서 사용하다~ 답답해서 구입했어요.

터치펜 만들어 사용해 보다 답답해서 구입하였어요.



아이패드와 스마트폰을 손으로 터치해 이용하다 보니

 오타도 자꾸 생기고~~ 마음과 같이 움직여 지지 않네요ㅜ.ㅜ

그러다 알게 된 재미난 터치펜의 역활을 해주는 방법들

하나는 소세지~ 이건 소세지의 여밈부분이 쇠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사용하기에는 부적절 하여서 선택에서 제외,

또 하나는 먹게 된다는 단점 ㅋㅋㅋ


또 하나 지우개 달린 연필에 과자봉지를 싸서 정전기를 일으키는 방법~

그래서 재활용 정신을 발휘하여 만들어 보았죠~

흠~ 막상 만들어 사용해 보니 제대로 찍히는 건 별로 없음~

내가 잘못 만들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돈 안들이고 사용을 해보려다~ 짜증만 폭발 해버렸어요.




결국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르고 골라 구입하네요.

쿠폰할인에 이것 저것 해서요.

바느질 작업을 하기 전에 먼저 드로잉을 해보았어요.

종이에 볼펜으로 그릴때는 잘 못되어도 지우지도 못하고

또 새로 종이를 사용해야 했지만

그림도 잘 그려지고 새로 종이 꺼내러 왔다갔다 안해도 되고




저도 사용하려고 하지만 아이들때문에 더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아이패드로 한글 공부도 하기 때문에

손으로 하는 것 보다는 펜으로 하면 자연스럽게

연필쥐는 연습도 하게되니까요.




나름 적당한 선에서 제품을 구입하긴 하였지만

너무 간단하게 포장되어도착한




설명서와 달랑펜하나~

펜앞부분을 교체할 수 있는 여분이라도

하나 더 들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너무 아줌마정신이 티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