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데코

기본 쿠션 만들기 - 포항 소잉공방 올소잉 초급과정

포항 버니나지정교육실 올소잉의 "홈데코 초급과정" 샘플이구요,

소잉머신(미싱)의 기본기만 있으시다면 누구나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작품기간 : 1~2일

특징 : 버니나 소잉머신(미싱)의 패치워크, 머신 자수 및 퀼팅 기능 활용으로 디자인이 돋보임.

사용원단 : 계절에 따라 개인이 직접 선택 가능.












위 샘플은 기본 쿠션 만들기의 샘플일 뿐입니다.

초급과정에서는 샘플의 콘솔지퍼가 아닌 일반적인 지퍼로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쿠션 만들기를 하시는 분께서 원하시는 패브릭 사용 및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예쁜 쿠션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


질문있어요~


1. 정말 2일이면 만들 수 있나요? ---> 네, 대부분 아~주 길면 3일. 보통 하루나 이틀만에 완성하십니다.


2. 집에 있는 미싱과 공방에서 사용하는 미싱의 기종이나 브랜드가 달라서 수업하기가 힘들지 않을까요? ---> 대부분의 미싱들이 가진 공통적인 사용법은 같습니다. 단, 브랜드별, 기종별 기능의 차이점과 작동법의 차이가 있으니 이런 부분만 숙지하고 작업하신다면 큰 어려움은 없겠습니다.


3. 위의 샘플과 다르게 만들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위의 샘플이 기본이므로 기본 샘플을 만드실 수 있으셔야 창의력이 가미된 다른 작품을 만드실 수 있겠습니다.

( 사이즈 변경 또는 배게 등의 형태 변경 가능 )



그 외 모든 문의는 일반전화 (054) 284-1883 또는 휴대전화 010-8924-1882로 해주세요.

그리고,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카카오톡(ID : sewingmom)으로 문의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