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상

아동복 기본 티셔츠 응용 작품 만들기 - 포항 소잉공방 올소잉 중급과정 -

포항 버니나지정교육실 올소잉의 "옷만들기 중급과정" 샘플이구요,

옷만들기 초급과정을 배우셨다면 누구나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 작품기간 : 1~2일

■ 사용원단 : 계절에 따라 개인이 직접 선택하여 여아용, 남아용 및 성인용 만들기 가능

■ 아래의 티셔츠는 옷만들기 초급과정 샘플을 바탕으로, 중급과정에서는 변형하고자 하는 디자인(패턴)에 따라

    다양한 모습으로 만들기가 가능함을 설명드리기 위한 예시입니다.

    수강하시는 분의 의도에 따라 기본 티셔츠에서 변형된 색다른 디자인의 작품 만들기도 가능합니다.

옷만들기 초급과정 샘플과 비교하여 보기 ( Click )



















■ 아래 사진은 올소잉 공방 회원님이 카톡으로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 디자인은 중급과정의 티셔츠 만들기 샘플과 같고, 치수는 공주님에게 맞게 패턴을 수정하여 만드셨습니다. )



질문있어요~


1. 정말 2일이면 만들 수 있나요? ---> 네, 대부분 아~주 길면 3일. 보통 하루나 이틀만에 완성하십니다.


2. 집에 있는 미싱과 공방에서 사용하는 미싱의 기종이나 브랜드가 달라서 수업하기가 힘들지 않을까요? ---> 대부분의 미싱들이 가진 공통적인 사용법은 같습니다. 단, 브랜드별, 기종별 기능의 차이점과 작동법의 차이가 있으니 이런 부분만 숙지하고 작업하신다면 큰 어려움은 없겠습니다.


3. 위의 샘플과 다르게 만들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위의 샘플이 기본이므로 기본 샘플을 만드실 수 있으셔야 창의력이 가미된 다른 작품을 만드실 수 있겠습니다.


4. 위의 샘플은 아동용 티셔츠인데 성인용으로도 만들 수 있나요? ---> 네,당연히 가능합니다.


그 외 모든 문의는 일반전화 (054) 284-1883 또는 휴대전화 010-8924-1882로 해주세요.

그리고,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카카오톡(ID : sewingmom)으로 문의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