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상

가을날씨에 딱 좋은 실내복 만들어 보았어요

가을이 깊어지면서 아이들의 옷을 제일 먼저 바꾸어 주게 되는것 같아요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날씨에 엄마들은 아이들 옷에 더 예민해지죠



저도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서 편안한 실내복겸 잠옷을 만들어 보았어요

아이들의 좋아하는 케로로캐릭터원단으로 만들어 주었더니

"예쁜 꿈 꾸면서 잘 수 있을것 같아요"라고 하면서

예쁘게 잠자는 모습이라네요~





항상 "형아~~"하면서 형을 닮으려는 둘째

형보다 더 케로로를 좋아라 해서 하늘로 날아갈 준비를 하네요





.


새옷이라 기분이 좋은건지~

케로로옷이라 기분이 좋은건지 모르겠지만

오늘은 더욱 사이좋게 보이네요

.

.

.

케로로 실내복 완성모습이예요






피부에 많이 닿는 옷이라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신축성있는 면소재원단을 선택하였어요.

솔기처리를 줄이기 위해 목둘레도 바이어스로 처리하였답니다.





입고 벗을때도 편하고 잘때도 이러저리 움직이는 아이들을 위해서

단추에 눌리거나 슬려서 아픈일 없게 어깨에 트임을 주었어요.





어깨 단추구멍 부분과 단추가 달린 부분도 늘어지지않게

면테잎으로 처리해 주었어요.




소매의 양쪽에는 케로로모양을 잘라서

포인트도 주었습니다.


.
.
.



케로로처럼~~"엄마~고맙습니다"말해주는 아이들때문에

힘들게 만들어도 기분은 너무 좋았답니다.


여러분들은 추천 꾸욱~~잊지않고 눌러주시고 가실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