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소잉프로젝트

포항 미싱공방 올소잉 - 황사, 꽃가루 차단 식기 건조기 덮개 만들기

*봄 환상을 깨는 황사, 꽃가루를 피하는 식기 건조기 덮개 만들기*

 

봄날~~~ 샤랄라 해야 하지만, 그럴 수가 없네요.

계절이 바뀌니 비염이 시작된 소잉맘 ㅠ.ㅠ

주말에 계속되던 바람이 꽃도 다 데리고 가버리고

황사에 꽃가루를 알리는 소식만 있네요.

아직 어린~ 혈기가 펄펄한 아들들을 키우니 집안의 먼지는 항상 허공을.........

설거지를 해 놓고 정리하려고 건조대를 보면

설거지 한거 맞아? 하게 되네요.

식기세척기에만 의존을 할 수도 없는 그릇들은

이 샤랄라 봄에 한 없는 짜증만을 남기다 보니

덮자~ 덮자~ 이 방법 뿐

 

 

찡그리지 말고 예쁘게~~ 이렇게 덮어 보았습니다.

커피 좋아하는 신랑을 위해

내추럴광목지에 커피잔 자수를 놓아서 커피잔 건조기에 덮어 주었어요.

 

 

 

설거지 하는 동안은 이렇게 걸어 놓아도 아름답게~^^;

모서리에도 예쁜원단을 사용해서 덮었을때 나풀거리지 않도록 해주었습니다.

자투리원단이지만~ 고급진 디자이너 원단들이랍니다.

 

 

이렇게 작업을 하다보니 소잉맘 혼자만 이런 예쁜이들을 가지는건

옳지 않다는 생각에~ 더 자수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같이 작업하실 분^^

광목지는 우리나라 광목지가 최고인거 아시죠?

형광물질도 없는~ 그러나 세탁을 하면 할 수록 더 뽀얀아이로 예뻐지는

이렇게 예쁜 아이가 황사, 꽃가루로 부터 내가 설거지 해 놓은 그릇들을

지켜준다니~ 더 이상 행복할 수가 없네요.